Gourmet Restaurant

[인천/연수구][쭈꾸미] 신복관

빨간당무 2016. 5. 11. 13:13

업체명 : 신복관

연락처 : 1688-6098

서비스 : 훈훈하신편

주차장 : 아파트 주변 상가라 별도 큰 주차시설은 없으나 상가 뒤편 주차장에 주차, 이후 식사하고 제공하는 주차권을 가져가면 됨

최종방문일 : 2016/04/24 (1번째)

주소 :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 110 은빈프라자104호 (인천 연수구 송도동 3-27)



※ 로드뷰가 적절하게 보이지 않아 현장에서 찍은 사진


해당 가게는 여자사람 추천으로 처음 방문했지만 다음에 재방문 하고 싶을 정도로 맛이 있는 가게이다.


<Fig. 1> 메뉴


Fig. 1에서 보이는 것처럼 메뉴가 다양하다. 우린 남자1,여자2명의 인원이라 새로나온 갈릭돈쭈 세트로 주문하였다. 갈릭돈쭈셋트는 돼지고기, 쭈꾸미, 묵사발, 샐러브, 복음밥으로 구성되어 있다.


<Fig. 2> 묵사발


Fig. 2에서 보이는 것처럼 묵사발이라는 메뉴가 기본 제공되는데 1번 리필이 가능하다. 매운 음식과 좋은 궁합을 보인다.


<Fig. 3> 갈릭돈쭈


Fig. 3에서 보이는 것처럼 갈릭돈쭈는 마늘+돼지고기+쭈꾸미인데 맛있다. 양념이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양념이다. 물론 남자인 나도 맛있었다. 


<Fig. 4> 볶음밥


Fig. 4에서 보이는 것처럼 셋트에 포함되어 있는 볶음밥 메뉴를 마지막에 주문하였다. 조금 남은 돼지고기와 쭈꾸미에 김과 밥을 볶고 거기에 마무리로 치즈를 올려주고 직화로 뎁혀 주었는데 그것이 참 맛있다. 


이미 잘 알려진 맛집이고 가게가 10개 테이블도 안되는 터라 손님이 많다. 고로 기본 30분은 대기해야 한다고 생각하는게 좋다. 예상 식사 시간 보다 적어도 30분 빠르게 가서 비치된 대기인원표에 이름과 인원을 명시해 두고 제공된 의자에 대기하는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