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 Restaurant

[인천/연수구][파스타] 비스트로 콩스탕스

빨간당무 2016. 8. 7. 17:08

업체명 : 비스트로 콩스탕스

연락처 : 032-859-0985

서비스 : 훈훈하신편

주차장 : 건물 뒤 편 도로(건물 바로 앞 큰 도로 아님) 의 맞은 편에 무료공공주차장이 2군데가 존재하고 도로에 주차하여도 크게 끌려가는 일은 없었다.

최종방문일 : 2016/08/06 (6번째)

주소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60 (인천 연수구 송도동 20-23)



로드뷰에는 아쉽게도 표시되어 있지 않지만 로드뷰 왼편에 있는게 스타벅스이고, 오른편에 비스트로 콩스탕스가 있다. 실재 가보면 분위기 있는 가게 외관과 더불어 입구에 같이 사진 찍기 좋은 곰 두 마리가 의자에서 손님을 기다린다.


여자 친구와 분위기 있는 식사를 할 때 추천한다. 실내에는 살짝 어둡게 하고 곳곳에 양초 조명을 배치하여 분위기가 있다. 그래서 음식 사진은 이쁘게 안나오는 편이나 맛이 매우 좋다. 개인적으로 가성비도 괜찮은 듯하다.


- no image - 

<Fig. 1> 메뉴


생각해 보니 메뉴를 찍은게 없다. 다음 방문 시 업데이트 예정


<Fig. 2> 한우 안심 파스타 (안심이였나... 등심이였나...)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 한우 파스타 인데 이름이 명확치 않다. 메뉴판을 같이 찍었어야 하는데. 약간 매콤하고 (그렇다고 맵지는 않은) 부드러운 맛이다. 6번 방문 중 4번 정도 매번 시켜 먹을 정도로 맛있다. 느끼한걸 싫어하는 남자도 매콤한 맛이 있어서 먹기 좋을 듯.


<Fig. 3> 위 한우 파스타와 버섯 ?? 피자


당췌 이름은 잘 기억 못하는 터라. 다음에 메뉴를 업데이트 하면 ㅠ_ㅠ. 여친과 함께 먹기 좋은 구성이다. 배가 빵빵할 정도로 양이 많고, 그리고 매우 맛있다.


<Fig. 4> 까수엘라 (알아이요 간바스 - 스페인 요리)


레스토랑 조명이 당췌 어두운 터라 사진이 이쁠 수가 없다. 양해 바람. 올리브 오일에 새우와 빵을 같이 요리 한 거라는데. 요리는 까막 눈이라. 근데 위에 빵과 새우를 올리브 오일에 찍어 먹으면 굉장히 맛있는 맛이 난다. 개인 적으로 올리브 오일 바닥에 남은 양념이 맛있어서 싹싹 모아 빵에 발라 먹었을 정도.원래 이름이 길어서 고객이 주문이 어려울 까봐 이름을 까수엘라라고 직접 요리한 요리사님이 설명해 주셨다. 친절하심.


<Fig. 5> 샐러드


... 이름 불명 ... 그러나 맛있었음. 저기 크림 같은게 치즈였다. 


<Fig. 6> ...


미안하다 이름을 모른다. 그러나 기억에선 넌 맛있었다. 


<Fig. 7> 버섯 파스타


아마. 맞을꺼다. 기억엔 한우 파스타 옆에 있었던 걸로. 그래도 난 한우 파스타가 더 맛있다. 요놈도 맛있는 걸로.


<Fig. 8> 피자


미안하다 무슨 피자인지 모른다. 이쪽 계통은 이름이 너무 복잡하다 그러나 기억에선 너도 맛있었다. 


<Fig. 9> 디저트


이름은 모른다. 자주 가서 서비스로 주셨던 건지 여친이 주문한 건지 기억 나지 않지만 맛있었던 걸로 ㅎ


<Fig. 10> 디저트 II


이름은 모른다. 앞서 디저트와 설명이 같으나 맛있다. 



<Fig. 11> 레몬 에이드


주로 시켜 먹는 레몬 에이드. 


조금이라도 기념할 일이 생기거나, 이벤트를 하거나, 혹은 지은 죄가 있을 때 종종 간다. 매장 내에 5~6개 테이블이 있고, 외부에 3~4개 테이블이 존재하는데 식사 시간이 되면 종종 붐비긴 한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차분해지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편이라 좋다. 


여친과 가도 좋고, 소개팅으로 가도 좋다. 간단한 와인을 주문해서 분위기를 살려 보는 것도 더욱 좋다. 일단 음식이 맛있어서 좋다.